2020-04-20 10:36 (월)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가족사랑 축제’ 열어’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가족사랑 축제’ 열어’
  • 이광수 기자
  • 승인 2019.05.0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데일리뉴스=부산] 부산광역시유아교육진흥원(원장 김미경)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유아교육진흥원에서 만3∼5세 유아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가족사랑 축제’를 연다.

올해 9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유아와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실내체험마당, 생태‧전통체험마당, 창의체험마당, 안전체험마당, 가족사랑마당, 문화예술마당 등 모두 6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실내체험마당은 유아교육진흥원 실내체험장에서 3D 입체영화마을, 세계로마을 등 5개 테마로 운영한다. 특히 세계로마을에서는 공항 세트장이 마련되어 있어 유아들이 출입국 심사, 비행기 탑승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생태‧전통체험마당, 창의체험마당, 안전체험마당, 가족사랑마당은 실외체험장에서 유아와 가족들이 전통놀이, 떡메치기, 대나무 바람개비 만들기, 심폐소생술 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문화예술마당은 야외 공연무대에서 마술쇼, 아동극 등 많은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미경 원장은 “유아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기고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