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일리뉴스=은평]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2동 주민자치회(회장 유두선)에서는 5월 3일(금) 자매결연 교류사업의 일환으로 연천군 구석기 축제장 내 「청산면 주민자치 작품전시」부스를 방문하여 퀼트, 미술 작품 등을 둘러보고, 작품전시 축하 메시지 전달 및 도·농 교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날 청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면사무소 직원들이 구석기축제장에 미리 나와 환대로 불광2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을 맞이하였으며, 양 주민 자치위원들이 작품전시회 관람 뿐만 아니라 구석기 축제장 등을 함께 둘러보며 서로 덕담과 그간 자치사업 추진경과, 향후 축제추진 일정 등 현안사업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이어갔다.
교류 말미에 유두선 회장은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자연에서 즐겁고 유익한 체험과 함께 향후 주민자치 교류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청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이형규 위원장에게 “따뜻한 환대에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고, 양 주민자치 위원들은 올가을 불광2동 ‘밥할머니 축제’와 ‘청산면 축제’ 상호 방문 및 교류 활성화에 대하여 깊은 대화를 나눴다.
청산면 이형규 위원장 또한 “정기적인 왕래로 양 주민자치회 위원 간 우정과 도·농 교류를 지속적으로 다져나가자.”며 이번 불광2동의 방문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