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0 10:36 (월)
경기중기센터, 현장방문통해 中企 애로사항 해결
경기중기센터, 현장방문통해 中企 애로사항 해결
  • 관리자
  • 승인 2013.03.1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서부지소에서 '서부지소 현장 간부회의' 개최

홍기화 대표이사(우측3번째)가 중기센터 11일 서부지소를 방문해 G-창업프로젝트 공동창업실의 창업준비자들을 격려한 뒤 기념촬영을 찍고 있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지난 11일 중기센터 서부지소에서 홍기화 대표이사를 비롯 임직원들과 ‘서부지소 현장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간부회의는 중기센터 서부지소가 시흥비즈니스센터로 사무실을 이전에 맞춰 기업 현장의 소리를 듣고자 마련됐으며, 홍기화 중기센터 대표이사 및 본부장, 부서장 등 총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간부회의를 마친 후에는 중기센터 대표이사 및 본부장은 서부지소 회의실에서 시흥상공회의소, 시흥산업진흥원 등 입주기관장들과의 면담을 통해 입주기관간의 상호협력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면담 후에는 시흥비즈니스센터 12층에 있는 G-창업프로젝트 공동창업실을 방문해 창업준비자들을 격려하고 창업 준비과정에 겪는 어려움과 애로사항을 들었다.

또한 시흥시 소재의 ㈜신한세라믹을 직접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며 현장의 실태를 점검하고 현장간담회를 통해 기업 운영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기도 했다.

㈜신한세라믹의 김인섭 부사장은 “계속되는 경제불황으로 기업운영에 어려움이 많다”며, “기업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사업 발굴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했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위기에 봉착했을 때 그 답을 구하는 최상의 지름길은 다시 현장으로 돌아가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서부지소 중기센터 서부지소(031-432-24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민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